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V조선 내몸사용설명서>침묵의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02:48


    >


    저희 과인라 국민이 병원을 가장 많이 찾는 이유는 고혈압 때문이라고 합니다.더 큰 사고는 실제 고혈압 강하률은 50%도 안 된다는 것인데, 즉 절반 이상의 환자들이 언제 일어날지 모르는 고혈압의 위험을 안고 살아가고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


    특히 전조증상이 없는 고혈압은 방치되거나 지나치는 경우가 많은데, 그러다 보면 다량의 코피, 원인을 알 수 없는 두통, 호흡곤란 등의 증상이 나타나기도 합니다.또 고혈압 환자들은 심장이나 뇌 혈관 질환의 가능성이 일반 사람들보다 6배 이상 많다는 것입니다.따라서 건강한 노후를 위해서는 반드시 희소 관리가 필요하겠지요.그래서 항상 한국인을 위협하는 고혈압을 정복하는 특급 비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혈압 정복특급의 비결, 심화를 다스려라, 한의학으로 보는 한국인을 위협하는 고혈압을 정복하는 비결은 바로 심화를 다스려라입니다.


    >


    '심화'는 이야기 '당신'에서 심장의 분노를 이야기 하고 분노가 치밀어 오르는, 또는 '화병 걸렸다'는 이야기를 많이 하는데, 심화도 이와 같습니다.심장에 화병이 생겼다고 생각하면 쉬운데요?한의학에서는 혈관을 늙게 하고 높은 혈압을 유발시키는 원인을 심화로 봅니다.한의학에서는 본래 심장은 피를 뿜어내는 뜨거운 기운을 가진 장기로서 오장육부 중 대표적인 화장이 이미지이며 생명력이 상장이기도 합니다.의문은 불이 그대로 타 재가 되지 않도록 항상 적절한 화열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관리가 중요합니다.그 제어력과 조절력이 썰매구멍 역할로 건강한 심장은 깨끗한 썰매구멍 조절로 심장의 건강한 화기를 온몸으로 골고루 보내야 합니다.


    >


    의문은 노화 등으로 소리의 피 부족이 생기면 심장의 화기가 전신에 퍼지지 않고 심장 자체로 울렁거림, 즉 많이 막혀 병적인 증상을 하나 부르게 될 때이다.제어할 수 없는 화열은 가야 할 곳에 도달하지 못하고 특정 장소만 태워 재를 남깁니다.이러한 병리적인 심장의 화기는 거짓 없이 결국 혈관을 손상시켜 노화를 시키고 고혈압을 발병시킵니다.


    >


    불의 특성을 생각하면 알 수 있습니다만, 불은 상염이라고 해서 그 특성을 타오르게 합니다.심장의 화기도 마찬가지로 위쪽으로 치솟지만 심화가 머리 끝까지 나으면 고혈압 증후인 두통, 어지럼은 물론 목 뒤쪽을 잡고 쓰러진다는 스토리처럼 갑자기 실신하기도 하고 두뇌활동에 장 아이가 생기기도 합니다.그 이유는 머리, 즉 뇌는 가장 많은 혈액을 활용하는 기관으로 깨끗하고 차가운, 청정한 sound 피가 충만해야 하는 곳인데 화기가 솟아오르고 머리로 가는 혈맥이 탁해져 정체되기 때문입니다.고혈압 환자가 뇌중풍(뇌졸중)의 과도한 치매에 취약한 것도 이 때문이다.-


    >


    >


    높은 혈압에 좋은 경혈자리 지압<인영혈자극 테스트>에서 이러한 과정을 확인하는 경혈점을 알려줄까 합니다.심장에서 머리로 올라가는 경락의 중요한 영혈, 즉 해부학적으로는 경동맥 부근입니다.과도한 심화가 인영혈 주위를 자극하여 기혈의 순환이 저체화되고 이 부위에 비정상적으로 축적되는 울혈이 발생합니다.이로 인한 뇌로의 기혈 순환 저체는 중풍과 같은 뇌혈관 질환으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


    >


    린욘 혈침자극 테스트=고혈압 환자에게 많은 린욘 혈의 울혈을 바늘자극으로 풀어 혈압변화를 측정했습니다.보동, 의원에서 침 치료를 할 때 고양이 뒤 20~30분 휴식한 상태로 유지하지 않던 방송의 특성상 하나 5분 정도 시침하욨습니다.


    >


    다시 혈압을 측정했을 때 위와 같은 놀라운 결과가 나왔습니다.고혈압 환자는 대부분 인영혈에 울혈이 쌓여 있고 뇌의 기혈순환이 원활하지 않기 때문에 인영혈을 자극하여 막힌 기운을 회복하면 과도한 심화가 해소되어 토식혈이 소통되고 혈압이 떨어지는 효과가 나타납니다.특히 정서적인 자극이나 과로 등의 유인으로 급성적으로 혈압이 올라갈 경우에 즉효력이 매우 뛰어난 것이 침치료입니다.


    >


    고혈압에 좋은 혈좌지압을 쉽게 할 수 있는 <인영혈지압법> 일반인은 침을 놓을 수 없기 때문에 침을 놓는 대신 인영혈 부위를 지압하면 되는데, 물론 효과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지압효과가 상당히 높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의 용효루는 고개 마을데 좌우 3cm부근, 경동맥이 달리는 것이 느껴지는 대목에 효루쟈리에 상부의 컨디션을 조절하고 혈압을 낮추는 효과가 있다 슴니다.


    >


    >


    이때 중요한 것이 하쟈싱 있지만, 바로 이 효루쟈리을 지압할 때에는 하루 아침에 1어 자신 자마자 가능하면 누워서 자극하는 것이 좋았습니다.1조 같은 지압은 앉아도 가능하지만 혈압이 올라갈 때 안정이 가장 중요한 포잉토우잉 정도 혈압을 내리기 위한 지압 법 역시한 편하게 누워서 가볍게 밀어 줄 것이 혈압을 낮추기에 더 도움이 되는 것입니다^^


    >


    인영혈 지압 후의 테스트 결과이다. 역시 놀라운 결과! 결과물로 보면 알겠지만 혈압이 급격히 상승한 응급상황에서 사람의 그림자혈을 자극해주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


    하지만 경동맥을 장시간 강하게 자극하면 뇌로 가는 혈류의 흐름을 방해하기 때문에 장시간 강하게 하는 것은 금물입니다.또, 절대로 양쪽을 함께 누르면 안 되며, 한쪽씩 번갈아 벗고 지압해 주십시오.


    >


    첫째, 높은 혈압의 근본 원인을 해결하지 못한 채 코인영혈만 자극한다고 해서 지속적으로 혈압을 관리할 수는 없다는 것이다.또 이렇게 알려드리면 높은 혈압약을 끊어버리는 분도 있지만 절대 주의할 것은 높은 혈압관리는 약물 복용이 우선이다. 잊지말아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