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딥트 31 다이어트 1주1 복용 후기] 내 돈 주고 직접 산 리얼 솔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01:59

    >


    마침내 후기 2편을 올리네요.사실 그동안 야근이 너무 본인인게 많아서 너무 본인도 정신없이 지내고 있냐고 포스팅하느라 본인도 못했어요.. 항상 그랬듯이 밀린 포스팅 좀 해보려고요. . ​ 우선 내가 한 편에서 3일 분에 대한 후기를 남겼어요.벌써 1주일 먹어 본 나의 변화는 어떨까요?


    ​#디프토우 4일째 살 갑니다!!!


    >


    음.., 전날보다 한살 0g이 빗나갔어요.41회까지 먹어 본 결과. 1단 헤우소웅 정 이야기 편하게 가는 것 같애요~​


    >


    아~ 갑자기 빠져나가는 기분이 들어요! 옷맵시가 잘 돼서 그런지 아주 미세한 것 같기도 하지만 조금씩 변화가 생기고 있어요. ㅋ


    제발...자꾸 빠져나와~~~~


    >


    목소리... 제가 저녁을 댁에 많이 먹었나봐요... 또 이렇게 찌는건 아니겠죠? 흐흐..


    >


    night에서 피자와 치킨을 먹었습니다~너무 맛있어서 나도 모르게 11층 더 먹었습니다.​


    >


    원래 제가 밥을 먹으면 몸무게가 갑자기 늘었는지 고착간에 가면 그만큼 떨어지는 스타가 한 명 있는데, 지금은 밥을 먹어도 착실에 가도 대등한 체중을 유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많이 빠진건 아니지만 조금씩 빠져서 유지할수 있는 느낌이에요.


    >


    아! 저에게 가장 큰 변화가 있다면 과자없이 살수 있는 초콜릿과자 중독자인데 돈이 많이 드는 다이어트라서 과자를 아예 안먹어서 말렸습니다. 그래서 식사때도 탄수화물은 줄였습니다!!


    내가 8하나 차까지는 체중을 1개 1개 체크하면서 더 노력했는데!하나하나 이 같은 곳에 빠지고 보면 정말 힘이 빠지나요.몸무게를 버렸네요! 내 기름기 안먹고 줄여서 더 열심히 하는데, 너무 내 자신이 미세한 느낌이야..그 때문에 한개 1주일 한가지 사이 욜도욱 가던 화장실은 쵸소움 정도 신호가 안 왔어요.아직 많이 남았는데... 효과가 없으면 안 되는데...내가 물게 되어 10만원을 남편에게 줘야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ᅲᅲ..다른 분들의 감상을 보면 단기간에 매우 효과가 있었던 것 같은데요. 저는 미묘하게 빠져서 유지되는 정도지만, 아마 다른 분들은 스포츠도 병행해서, 소식품도 줄일 수 있었을 것 같습니다.아니면 제가 약까지 소화시킬 능력이 있을까요?아직 이렇게 하는 효과는 보지 못했어요.​


    ​ 1주일 복용 후기는 여기까지 합니다!지금 약 한달 정도 먹어 본 후기를 남기고 보겠습니다.~~ 어떻게 효과가 있길 빌께요. ​#디프토우#디프토우 3일#다이어트#디프토우다이엣토#전 채연 다이어트#송가 바인더 이얏토#다이아타ー#제 돈 주고 내가 산#리얼 후기#정직 후기#이다.이어트 후기 #다이어트율 직후기 #다이어트다이어트하자 #만인튜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