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용직안전교육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20:24

    일용 안전 교육을 받으세요.


    >


    안녕하세요, 첫 용직, 처음 할 때 안전 교육이 선행되어야 합니다.


    >


    일용직 안전 교육 4시간을 받으면 이수증이 발급됩니다.


    >


    최근 비만과 장내 세균의 관계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


    대장 안에는 하나 00조개 이상의 세균이 존재하고 사람을 살찌원 비만 군과 날씬하게 유지하는 소매치기 무규은지 있습니다.


    >


    뚱뚱해서 너에게 불리하고 슬림균에게 유익한 장환경을 만들어주면 날씬하고 건강한 몸을 만드는데 유리합니다.


    >


    장내 세균은 종류가 200개 이상인 것.이 중 뚱보군은 장에 들어온 sound식으로 애현씨지를 적극적으로 흡수합니다.


    >


    반대로 슬림균은 에너지 흡수가 적고 식이섬유를 소화하는 과정에서 짧은 쇄지방산이라는 물질을 만들어냅니다.


    >


    짧은 쇄지방산은 우리 몸에서 지방을 축적하는 데 방해하고 포만감을 느끼는 호르몬 분비 촉진, 면역계 안정, 에덱지 공급 등의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


    장내 세균 구성 비율에 따라 비만 생성의 위험이 달라진다는 연구 결과를 국제학술지 영양소에 게재했습니다.


    >


    연구팀은 비만과 정상 체중인 사람의 대장 내 장내 세균 농도를 분석했다.


    >


    그 결과, 살찐 사람의 변은 박테로, 이 데테스균 농도가 적었습니다.


    만약 비만인 사람은 장내 세균이 불균형한 상태일지도 모릅니다.식생하는 습관의 교정으로 장내의 세균 농도는 변하기 때문에 노력으로 바꾸는 것이 좋습니다.날씬하고 우세한 장을 만드는 비결 중 하나와도 나쁘지 않고 식습관 조절이다.마스터들이 추천하는 슬림하고 균형 잡힌 대표 음식은 유청, 양배추, 시금치, 상추, 케일 등 잎채소, 양파, 버섯, 아마시가루 등이다.특히 요구르트 위에 생기는 깨끗한 물의 유청은 지방이 없고 단백질이 풍부해 좋은 균이 많아 밥으로 하면 슬림균이 우세합니다.양배추초다엽채소, 양파, 버섯, 아마시가루에는 식이섬유가 풍부하다. 슬렌더균은 식이섬유를 미끼로 하기 때문에 매끼 식이섬유가 풍부한 소리식을 먹어야 한다.하지만 함부로 야채만 먹을 필요는 없어요.적당한 양의 단백질과 양질의 탄수화물을 모두 함께 먹으면 몸이 기본적인 에더니지를 낼 수 있어 장의 건강에도 도움이 됩니다." 다만, 달콤한 음식이 나쁘지 않고 정제 탄수화물과도 밥은 좋지 않습니다.#일용직 안전교육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