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전소음주운전 행정심판 벌금 납부비결 및 기한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13:29

    >


    안녕하세요 행정민원센터 정원균 행정사입니다. 이번 시간은 음주운전 벌금 납부 방법 및 기한에 대한 예기입니다.


    >


    >


    관할 법원에서 약식 명령 빵 전 문(판결문)을 받은 날로부터 71이내의 벌금을 깎아 달라는 정식 재판을 요구하는 경우가 없을 경우 그대로 확정되어 한달 내에 나프후해야 합니다->정식 재판을 놓친 경우 당싱무 바빠서 하나 주간 1내에 신청하지 못한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할까?이 경우에는 정식 재판의 회복 절차를 통해서 다시 정식 재판을 청구할 수 있으니 혹시 어떻게 된 1으로 날짜를 놓치고 소당싱무 억울하니까 끝까지 이의 신청했으면 좋겠어요.정식 재판을 했습니다 면, 판결문을 확인하고 71이내에 항소를 제기하기도 하고 항소 제기 기간이 없으면 벌금은 확정된 301내에 경찰청 징스기에에 납부하면 됩니다.


    >


    >


    하나 차는 약식 고지서가 날아오는데 그 납부 기한이 1개월 이내입니다.한달 내에 납부가 이뤄지지 않으면 2번째의 납입 용지가 다시 날아옵니다.기한은 한달입니다. 이렇게 2달이 지나도 지급이 이뤄지지 않자 3번째의 용지에 용지가 신고라고 야, 이 용지가 지급되는 시점은 "즉시"입니다.즉, 3번째의 납입 용지가 발급된 시점에서 미납자는 수배자가 됩니다 다시 이야기하면 총 2개월의 납부 기한이 있습니다 그때까지 돈을 납부해야 합니다.2개월 이상 지난 시점부터는 전국의 경찰 네트워크에 지명 수배자로 등록됩니다.구치소에 있어도 나머지 벌금을 내시면 바로 나올 수 있습니다.


    >


    >


    첫 번째 벌금을 부과한 검사에게 분납을 신청해야 합니다.벌금은 형벌에 해당하므로 상당한 이유가 아니면 거짓 없이 대부분 분납 신청이 받아들여지지 않습니다.*벌금은 형법에 규정된 형벌 중 '흔하지 않아' 벌금을 내지 않는 것은 형벌을 받지 않는 것과 같은 의미로 간주되며, 지명수배자가 되면 고액 미납자의 경우에는 검찰청에서 직접 검거에 나설 수도 있다고 한다.


    《행정민원센터 음주운전 벌금에 대한 포스팅으로》


    소음운전 보도자료


    >


    음주운전 벌금 납부 방법 및 기한에 대한 포스팅 끝내겠습니다.음주운전, 음주운전 구제, 행정심판 절차,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행정민원센터 정원균 행정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감사할 것이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