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입짠내제거부터 편도결석제거, 혀백태제거까지, 라덴스 베럴 혀클리너에 맡기자!!^^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10:57

    "어? 이게 뭐야?" "어디? 뭐야?" "입에서 안 나왔어. 여기 누더기끼리의 덩어리" "으음칙하다.


    너네 입 안 냄새 나지?"맞아. 오전에 일어나면 내가 맡을 정도로" "응, 네 입에서 나온 건 편도 결석이라는 거야" "응, 편도에 작은 구멍이 있는데, 거기 sound 식물 찌꺼기가 끼어 세균이 굳어 생기는 쌀알만한 노란 알갱이!"라는 게 있어. 그래서 입핵의 매운 냄새가 났나?" "그럴지도 몰라. 아 해봐 아 혀 백태 제거도 해야죠. 입 안이 개운하지 않아?"맞아. 이빨을 닦아도 바로 입안이 개운해지는 고민이야"


    "설크 리이다자 안 써?" "설크 리다자? "전에 하과 인사에서 써 봤는데, 날카로운 날이 혀를 긁으니 구역질도 심한 고입 속이 너무 건조해져 버렸어." "그럼, 래딘즈버럴한 혀 크리로 써봐.와인도 전에 네가 이야기한 그런 '혀클리이'자를 쓴 적이 있는데 차원이 달라 "뭐가 어떻게 달라?" 잠깐, 가방에 있구나~ 보여줄게.이거야. 래던스 벨럴 혀 크리이!


    >


    혀 표면이 매끈매끈한 거 아니야?벨라르설 크루리그 대는


    >


    부드러운 브러쉬 모서리가 혀의 돌기에 맞춰 사이사이에 낀 명태를 거칠게 저어줍니다.그래서 맨 앞쪽에 스트래퍼 보이니?스트랩퍼의 부서진 백태를 얼른 꺼내주마! " "아악, 브러시의 털이 부드럽네?"


    >


    전에 사용하던 것은 단순히 스트래퍼만 있고, 혀를 내밀면 계속 구역질이 났습니다만.손잡이도 엄청 길구나."지난번 건 이거 반으로 불편했는데." "그래.칫솔과 대동소이하다.


    >


    그래서 사용하기 편해.라덴스버럴 설 크루릭 대는 혀에 닿는 표면이 넓고, 브러시의 털이 부드럽고 구역질이 안 난다!그러니까, 짠.


    >


    머리 부분이 빠져 손잡이는 재활용 가능" "푸핫, 전에 쓰던 혀 클리너의 단점을 다 극복했네? 대박이다라고 써서 본인이 물로 깨끗이 씻어도 어색하잖아? 허리헤드 부분에 자체 항균기능이 있는데다 아기 우유병 만들 때 쓰는 실리콘 소재로 만들어져 열탕소독을 할 수 있어.아기 젖병은 엄마들이 꼭 열탕하잖아.


    >


    헤도우망 제외하고 하나 0초경 열탕하면 매 1위생적으로 사용할 수""그것 좋다. 열탕 소독 가능! 전에 쓰던 건 섬뜩해도 모양도 바뀔 것 같고 플라스틱이라 환경호르몬 같은 것도 걱정돼서 열탕소독은 의견도 못했는데 안 좋아도 전에 가끔 목말라 이물감이 있었는데 그게 편도 결석 때문이란다.억지로 토해내려고 해도 잘 안 되고, 가끔 돌발적으로 뚝뚝 튀어나오지 않을 때도 있고, 뭐 궁금했는데, 라덴스 벨럴 리츨리, 당신 집 편도 결석 제거해 주니까 요즘은 그런 거 모르잖아.


    이렇게 좋은 걸 왜 지금 가르쳐 주시는 거죠?ᅲᅲ.(웃음) 오전 내내 내 입 안이 까칠해서 입 냄새 제거, 혀 백태 제거하고 싶지?"뭐야~ 우리 집에 CCTV라도 켜놨어? 왜 자기 알아?" "내가 그랬어.오전에 하나야 스스로 멜론~ 했더니 혀가 하얀 줄~ ᄏᄏᄏ 빈 라덴 스버럴 혀 클리너를 써보고 혀 사진을 찍었다.비포엔아이후타


    >


    많이 다르지?4D에 싱거운 냄새까지 나면 된다.쿠스쿠라덴스벨라르, 혀 크루리밤으로 혀를 백태로 제거하면 개운한 입안이 된다.물론 잔뜩 입안에 안고 있던 입냄새 제거도 되고.무게도 없고 부피도 없어서 휴대하고 있었는데 입안이 꺼칠꺼칠할 때


    >


    착간 가서 가볍게 자라~항상 입 안이 상쾌해~우리 매일 사람을 상대하는 직업은 무엇보다 구강 관리가 중요하잖아." "OK~나쁘지 않아도 바로 써야지.라덴스 벨라르 릴리네 집이라고?편도결석제거 입냄새제거 혀백태제거까지 내 혀를 맡겨도 된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