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가 수하야!! 펭수 성우는??! 플린 김동준!!? ??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01:22

    안녕하세요^-^노로쿠요!​ 오늘의 글은 아주 아주 격렬한 20~30대 대통령이 됐을 펭스에 대한 문 이프니다니다! 펜스의 정체가 이 이야기가 많은데! 제가 한번 알아봤습니다!! 갑시다~~ 렛츠기릿!


    우선 펜스가 누군지 아세요? 들어본 것 같은데... 사진을 보니 어디서 한 번 본 적이 있나요?


    >


    EBS에서 20하나 9년 세로프게 선 보인 캐릭터임!!EBS의 보니 하니라는 프로그램에서 하나 0분의 코너인 자이온 투 펜 TV에서 시작을 했습니다!!


    유튜브도 같이 하면서! 구독자도 순식간에 20만을 돌파하고 유행가 너무 너무~~~슴니다! EBS 채널이라서 초등학생 등 저학년 대상으로 했는데요! 거침없는 언동에 젊은 세대에게도 유행폭발!!


    >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자!! 가면을 쓰고 있는 펜스 성우는 누구인가!! 펜스의 정체가 뭔지 알아보겠습니다!


    처음에는 개그맨 최영수라는 소문이 많았어요! 최연수는 EBS에서 당당맨으로 활동 중인데, 이번 EBS 아이돌육상대회에 당당히 맨과 펜스가 함께 출연함으로써 그 논란은 종결됐다!


    >


    그럼 누구야!!! 가장 유력한 후보는 피키캐스트에서 플린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는 김동준입니다!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서 영상도 준비했습니다 플린김동준이 후보가 된 이유는 라이언트펜TV 로고에 랩도 관계가 있기 때문입니다! 키도 크고 여러가지 조건에 맞는 느낌입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