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뷰티 인사이드 인물관계도 : 서현진 이민기 입니다희 안재현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19:39

    월화 드라마로 시작을 앞둔 드라마가 많아서 하나 0월 일에서 전쟁이네요. 심지어 다 재밌어 보이고 시작이 다 멘붕이네요 하하하... 부디 다 볼 수 있기를 바라며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는 서현진, 이민기, 이다희, 안재현 님 주연의 뷰티인사이드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아직 영화를 보지 않아서 이 내용이 예상되지만 배우분만으로도 기대가 됩니다. 작품마다 꿀 케미를 선보여 온 서현진 씨라서 이번에 이민기 씨와의 콤비네이션도 기대가 되고, 이다희 씨, 안재현 씨도 오랜만에 보는 것 같아서 기쁘고, 웃음. 꼭 재밌는 걸 바라면서 뷰티 인사이드의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를 소개하고 싶다.


    >


    >


    >


    >


    우리는 당신들 중 많은 것에 얽매여 있다. 우리를 정의하는 많은 것. 이름,성별,나쁘지 않은직업,그중에하나나쁜아이를없애면어떻게될까요? 예를 들어 '얼굴'과 같은 내용이다. 그렇다면 이 인생은 불행할까, 행복할까. 이 드라마는 거기서 출발한다.


    보여주기 위해 사는 여자가 있다. 한 세계.어느 날부터 한달에 한번 약 1주 1정도 다른 사람이 병에 걸렸다. 이처럼 희귀한 병증에 어떤 직업도 어렵지 않겠지만, 세계의 경우는 좀 더 특수한 편이었다 TV 속에서, 스크린 속에서 본인의 얼굴을 보여줘야 한다, 세계는 배우다. 그것도 아주 유명한 대배우. 보이는 것만 믿는 남자가 있다. 어느 날부터 세상 어떤 사람의 얼굴도 모르게 되는 병에 걸렸다. 외모, 재력, 능력, 무조건, 완벽한 삶에 이렇게 강렬한 상처가 나다니. 그룹을 물려받아야 한다 재벌 3세의 항공 회사 본부장에 상처는 곧 그와잉락을 의미한다. 누구도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는 것을 두려워하며 사는 이 한 세계와 평생 누구도 알아보지 못하고 사랑할 수 없어 견해한 서예재가 만과의 어떤 모습이 돼도 알 수 있는 여일세계와 어떤 모습이 돼도 알아주는 남서예재가 되어가는 이 드라마의 장르는 그야말로 예측 불가능한 힐링 로맨스!


    >


    >


    >


    >


    >


    >


    >


    >


    >


    >


    >


    >


    >


    >


    >


    아니, 다 좋은데 왜 역시 때때로 대금을 바꿨어요? 표준 하나하나로 합시다. 왜...이렇게 하면 역시 겹치잖아요 그만해요, 그만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