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티스토리(티블로그) 구글 애기드센스 애기드고시 신청기간과 승인결과 (넉넉잡아일달)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13:13

    티 브로그아이도셍스아이도 고시 신청 기간, 넉넉하게 잡고 1개월)


    >


    ​ ​ ​ ​ 내가 아내 sound쓴글이 최초의 달 8개에 쓴 글이 2020년 최초의 달 8개에 쓴 글이었다 현재 2020.02.04개에 마케팅 승인이 되​ 넉넉잡아 첫달이야.사실 1개월도 채 걸리지 않은 셈이다.자세한 글은 '내 안에 마케팅 설국가'를 해온다.하나설정했습니다. 아무튼 간단하게 #티예기 (티블로그)에 대해서 쓰다 보면... 다들 아이드고시 아이드고시라고 하니까 뭔가 했는데...국가시험처럼 되기 어렵다고....(웃음) 아이드고시라고 불러...승인이 잘 안 된다고...자기도 할까 상상만 하다가 그냥 하는 일이 없다고 생각해서 시작했습니다.글의 갯수나 글씨의 양 따위로 나뉜다고 했는데... 사실 제 글은 -_-블로그를 보고 알지만 그렇게 퀄리티가 좋은것도 아니야. ᄒᄒᄒ 보통 거친 글쟁이니까 신청할 때도 있고, 안되면 보통 기록용으로 하려고 올린것도 있어. 아무튼 저는 사진 위주로 했어요. 네이버 블로그도 마찬가지이고, 저는 사진으로 올리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휴대 전화에 용량이 없어-_-보존용으로 사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들의 소감을 보면 문자를 최초의 000개국 이상 2000자이의 사용해야 한다고 되어 있는데.. 세어 보지 못한 것-_-꽃보다 남자 저의 블로그에는 그렇게 쓰기가 뜻하지 않은.흐흐흐흐 사진 뿐이네 ᄒᄒ쓸 예정도 없는데 짓기가 더 힘들어 보여 어쨌든 방문객 수도 많지 않았다.보통 가끔 들정도이다 하루에 첫 0명 정도?첫 5명 정도...​ 문이 없는 탓인지 검색의 노출도 3Percent도 안 됬다.그래서..등록한 글 수는 60개 정도?T-YAG의 블로그를 하고 아직 초월이 지나지 않구나. 하루에 2개 정도는 올렸는가.몇 초반에는 글을 많이 올려야 한다는 소견으로 하루에 첫 0개도 올린 적이 있다.그런데 첫 0여개 이상에서 한일에 등록 제한이 걸렸다.그렇게 무작위로 글도 개략적으로 써 전문적이지는 않았지만 아이드센스 마케팅이 승인됐다.지금도 여전히 클릭 수는 moning이다.구독자도 67명밖에 없다.그래서 글도 잘 못쓴다.하지만 그 어렵다는 아이드센스 마케팅이 붙어 있는 것에 www 즐거움을 느끼는 가운데 모두 자신의 아이드센스 신청 과정과 아이드센스 마케팅 승인 결과를 느낀 점은 이렇다.​ 다른 사람들도 첫 000자이의 글을 채워야지, 2000자이의 글을 충족해야 한다에 올인하지 마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