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미디빅리그 에서 핫한 개그맨 이용진! 리니지 업데이트 기념 시그널 패러디 CF 유 출!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03:37

    >


    리니지가 대규모로 업데이트 되었다고 한다.새로운 서버와 함께 다양한 업데이트 정보, 그리고 이벤트까지 준비돼 수많은 리니지 사용자들을 열광시켰습니다.무엇보다 개그빅리그에서 핫한 개그맨 이영진이 CF모델이 돼 웃음을 자아내 재미도 봤죠.


    >


    이번 리니지 업데이트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 부분은, 군적의 시대 중 하나인 것이다.누구도, 군터 변신이 될 수 있다는 것이 주 의자 트리이지만 해당 의자 트리에 맞추어 간단히 80수준을 키울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된다.군터 변신 하면, 리니지 유저들은 하나의 낭만이 아닌가 생각하지만 간단하게 80수준을 키울 수 있는 지름길이 준비된다고 하니 열광하지 않는 것이 없다.


    >


    단적인 예로 리니지 업데이트 중 하본인의 영웅 패키지를 들 수 있다.가장 획기적인 예기라 할 수 있는 히어로 패키지는 신규 사용자뿐 아니라 복귀 사용자와 기존 사용자까지 한 본인의 새로운 캐릭터를 키우는 데 매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영웅 팟케ー지하봉잉로 9칼 7세개, 풀셋을 맞출 수 있을 뿐 아니라 80수준까지 빠르게 육성이 가능하기 때문에, 그 외에도 장신구, 본인의 반지 확장의 할인권 등의 혜택을 충분히 하고 있어서 새로운 캐릭터를 키운다면 어떤 직업에서도 별다른 상념 없이 캐릭터 키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


    영웅 패키지가 가장 좋은 패키진다면 그 후 패키지인 밴 원 패키지는 1종의 영웅 패키지의 판정의 형태로 볼 수 있다 아이의 시스템을 확인하고 나쁘지 않은 개인의 취향에 맞춰서 구매하면 좋겠는데요 역시 80수준까지 육성하는데 얼마나 큰 도움을 주는 바흐와 8검 6세가지 장비가 포함되어 있으니 영웅 패키지가 부담스러운 분은 소견하고 보는 것도 좋다.


    >


    >


    >


    또 신규, 복귀 사용자의 경우 좀 더 쉽게 게이더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7일 free패스를 비롯한 폭풍 성장을 지원하는 바흐까지 마련되어 있어 그동안 리니지에 관 심이 있던 신규 유저들의 이자, 신한()에 리니지를 토쟈싱 사용자라면, 이 기회에 다시 연결하고 보는 것도 좋다.


    >


    뿐만 아니라 신규 서버인 새큐버스가 등장했다.새로운 시작되는 서버는 올드(네티즌)과의 격차가 부담스러운 신규 복귀(네티즌)들은 물론 새로운 sound에서 선뜻 리니지를 즐기겠다는 기존 유저들까지 모두에게 환영 받는 업데이트가 아닐까 싶은데 1가면을 원하는 사용자 이본의 신규 유저들이라면 이 기회를 놓치지 마라.


    >


    신규 서버 서큐버스와 같은 경우에는 현재 82수준까지 육성이 가능, 하루 6시 오랜만의 플레이가 가능하기 때문에 급속히 육성을 하고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전투 특화 서버와 할 수 있을 텐데 무엇보다 영웅 패키지를 구입한 측면 아이템의 경우 풀셋이 지원되니 걱정이 없거나 급속으로 80까지 레벨업이 가능한 만큼 신규 서버에서 캐릭터를 육성하고 빠르게 전투를 즐기는 것도 좋지 않을까 타이


    >


    신호 패러디 소재를 가지고 등장한 리니지 업데이트 내용이 모두 sound는 CF)요즘 스타 360과 코미디 빅 리그에서 출현 중인 개그맨 이용징이 나 온다, 도토리와 미니 스토리도 저 재미 있는 야기와 다양한 업데이트 내용이 재미 있게 느껴졌다.


    그리고 이어 공개된 2번째 에피소드, 무비 신호 패러디 2편이 엄한 사람입니다만


    >


    1개의 내용에 이어이용징스토리울 들어 9사울을 팔지 않은 주인공의 주인공의 내용에서 느껴지는 중후한 분노, 재미 있고, 잘 짜여진 단편 드라마처럼 느껴져서 재미 있는 요소를 만든 것이 좋았다.


    >


    >


    마지막으로 이용징이 이번 업데이트 주요 스토리 중 한 프지앙아잉 새 서버 서큐버스가 나쁘지 않았다는 말와 함께도 다시 무선은 시작된다는 코멘트를 던지고 두번째 무전이 마지막 아니며 게 된다.그런 것을 보면 3번째 영상이 있는 건 아닌가 기대하는 것이 사실입니다.새큐버스 서버의 경우 이미 업데이트 되어 즐길 수 있지만, 아직 대형 업데이트가 남아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더욱 그렇지만, 영상이 시리즈화할 정도로 공을 들인 이번 업데이트 평소에 리니지에 관심이 있었다면 보충하는 것은 너무 나쁘지 않고, 아쉬워서 새로운 리니지를 시작하기에 절호의 기호인 만큼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본 글을 쓴 엔씨소프트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급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