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화보] ‘정말사과인이300’ 배우최윤영 청순+고가령+시크 3色 매력 다 있네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01:36

    >


    ▲ 사진 제공=<에디 케이(ADDYK)​[동포 투데이]MBC'정말 사그와잉이 300'에서 '본 투 비'여성 군인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배우 최윤영이 '에디 케이'온라인 1월호를 통해서 3가지 매력이 돋보이는 사진이 공개된 최 윤영 은 패션 매거진'에디 케이'화보를 통해서 청순한 모습에서 고혹적인 여성미, 멋진 매력까지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


    사진 재공개=ADDYK에서 최윤형은 목을 부드럽게 감싸는 블랙 터틀넥 니트와 블랙 미니 짧은 팬츠를 입어 청순한 모습처럼 아름다운 각선미를 보여줬고 실버 스커트에 핑크 터틀넥 니트를 매치해 우아하면서도 시크한 모습이었다. 특히 투명한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내추럴한 메이크업과 주황색 립을 매치하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했습니다.


    >


    ▲ 사진 제공=<에디 케이(ADDYK)​ 한편 배우 최윤영의 3가지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는 에디 케이(ADDYK)웹 사이트(www.addyk.co.kr) 와서 에디 케이(ADDYK)의 공식 SNS에서 볼 수 있다. 또 최윤영의 '진짜사 자신이 300'촬영 비하인드 스토리와 그녀의 솔직하다소리 단백한 인터뷰 영상은 유튜브, 네이버 TV에 개설된 에디 케이 tv의 공식 채널에서 영상으로 만자를 본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