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시청 또 LG U 플러스 정답이네요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20:01

    사무실에 써도 SK브로드밴드인터넷 그렇기 때문에 IPTV를 집으로 이전시키고 사무실에는 혼자 LG유플러스를 항상 설치했습니다.​ 설치가 마지막 아니면 정상적인 인터넷 속도를 확인하고 넷플릭스에서 영화를 상영자마자 즉석 2개 60P로서는 나쁘지 않고 오겠습니다. 대단하네요또 넷플릭스는 LG가 정답임을 확인하는 순간이었습니다.이번에 우리 아이 폰이 모두 LG로 번호이동하는 소원으로 인터넷도 같이 쓰면 결합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어요.


    >


    최근 아기들이 데이터를 무한으로 사용해야 하기로 69요금제 선택 약정에 요금할 인수, 인터넷의 결합으로 추가 할인이 되면 청소년 저가 요금제보다 조금 나의 오지만 데이터를 무한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아 슴니다.사무실에 써도 SK브로드밴드의 인터넷과 TV는 집으로 이전했는데, 이것이 약정이 만료되면 어영부영 해지 처리하기 때문에 저는 다시는 Sk 인터넷을 쳐다보지도 않을 겁니다.SK를 사용하면서 거짓없이 수도 없이 넷플릭스 속도 저하에 대해 항의했지만 절대 개선의지는 없었습니다.넷플릭스의 비싼 요금제인 UHD 화질급을 보는데 인터넷이 개판이라 HD밖에 볼 수 없고,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귀찮다는 듯 응대하는 상후보들, 한마디로 넷플릭스는 우리와 상관없으니 해지하고 싶다고. 면위약금이 과한 것을 들으라, 이 말 뿐입니다.인터넷을 새로 설치해야 할 경우, 그래서 넷플릭스를 이용하면 무조건 LG유플러스에 설치해야 합니다.지금까지 나는 약 2년 가까이 Sk를 사용하면서 열을 받은 적이 거짓 없이 수많은 슴니다.지금은 거짓 없이 가슴이 시원합니다.


    >


    넷플릭스의 실행 후 20초 만에 UHD화질로 본인 오프 라이다.그 전 브로드 밴드라면 엉뚱한 속도이지만 LG는 넣으면 즉석 2개 60P이다.​


    >


    다른 영화를 틀어봤습니다.이건 너무 오래 걸리는군요. 무려 39초가 걸리는군요 제가 4K영화를 소노 히 편 지어 봤지만 제1오랜 시간이 39초이다. ​ SK브로드 밴드 4K영상, 꿈에도 생각지 않다 이 이야기가 합니다.지금까지는 LG유플러스 설치 후기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