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량뉘우스 첫2/7 자율 주행 자동차 어디까지 왔본인? 선진국들과 정책 비교. 국회는 1단 존본인 맞자!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16:53


    한 가지 영상을 보시겠습니다. 여러분, 기술의 진보와 한번 시작된 혁명의 물결은 거스를 수 없습니다. 이것이 미래입니다.예전에 한번 완전 충전으로 400km이상 주행 가능한 전기 자동차 소식을 들었는데, 이 정도면 내연 기관이 달린 자동차를 몰 이유는( 나쁘지 않아도 없습니다.여러분, 어렸을 때 아카데미 과학이 나쁘지 않은 Japan 타미야에서 나쁘지 않은 RC카를 한번씩 만들어 보셨죠?


    >


    바닥에 배터리 2개 넣어서 모터로 돌리는 이 같은 장난감 자동차와 기본적 구조는( 나쁘지 않아도 다를 게 없는 자동차가 바로 돌아다닙니다.지금 자동차는 엔진 값이 아니라 이를 통제하는 인공지능 가격이나 고성능 배터리 값으로 바뀔 겁니다.영상을 보고 충격을 받아 집에 오자마자 자율주행 관련 국내 정책은 어디까지 준비됐는지 궁금해서 검색해봤지만 선진국과 비교해 보면 한심한 수준이다.


    보고서가 1년에 1번씩 연말에 올라올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무엇과 지난해 이맘때의 자료다.90쪽짜리 자료이지만 생각보다 아주 길일 없습니다. 다 보고 있으나 어느 2시각도 걸린 것 같군요.자동차 산업이 얼마나 과도한 중요한지는 여러분 아실겁니다. 반도체와 반도체, 그러나 사실은 제조업의 종지부를 찍는 것은 자동차다. 삼성 전자가 코스피 70%를 지배하고 있지만 실제로 우리 과의 라, 현대 자동차와 직간접적으로 관련 있는 작은 기업이 80%이상이라고 할 만큼 영향력은 현대 차가 삼성 전자에 결코 포함되지 않습니다.테슬라, 구글처럼 바퀴도 한 번도 돌리지 않은 것이 자동차 사업이라고 경시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요즘 자동차 IT사업이다 이거예요. IT는 다 짱이에요.알면 알수록 이 사업이 단지 길거리에 바퀴를 돌리는 수준은 아니라는 것을 느낍니다. 당초 공부한 자료 하나 7페이지를 보면


    이건 '누구의 상상력이 더 큰가'의 싸움인 것 같아요.미국은 눈이 이야기의 미래에는 99%의 교통 수단이 자동화된다고 보고 이에 대한 정책을 준비 중이라는 의미 이프니다니다. 제가 한번 농담처럼 포스팅한 적이 있는 것 같습니다만, 어쩌면 먼 장래에는 매뉴얼 운전을 법으로 금지할지도 모른다는 소견이 있습니다. 법률로 정한 아주 특수한 사람들만 수동 운전할 수 있는 권리가 주어지네요. 그 쪽이 완전히 자동화된 교통 시스템에서는 더 안전하니까요.


    >


    자율 주행 기술에 의한 단계별 구분이지만, 대부분의 나라에는 위와 같은 것이 있습니다. 참고 우리 그와잉라은 2020년까지 수준 3,26년까지 수준 4의 자율 주행 자동차 기반을 구축한다고 주장하지만 쵸은이에키 편한 직하입니다. 영상에서 보면 쇼쯔도우쯔이 북미에서는 앞서고, 레벨 4기술을 갖춘 자동차가 시판되고 있는 슴니다. 테슬라 모델 3구매자 70%가 레벨 3으로 레벨 4의 자율 주행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슴니다. 그런데 무슨 2026년입니다. 2026년에는 토우와이스그와잉용이 30세 이상 슴니다.


    >


    이는 어떻게든 자동차 시장을 통째로 테슬라, 구글 등 해외 기업에 내주는 이야기입니다. 그리고 나중의 교과서에 "국한자동차 산업은 강성귀족 노조 때문에 무자비해졌다"라고 말할 것입니다.


    의미 있는 부분이 벌써 1곳 있습니다.


    5G는 그대로 휴대 전화 데이터 송수신 속도가 조금 더 빨라지는 것이 아니라 궁극의 IOT기술의 밑바탕이 되는 기술입니다. 트럼프가 중국 화웨이의 발목을 잡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아, 우리 과라서 국토가 좁아서 좋은 건 뭐죠?이런 최애 초단통신 기술의 테스트베드로서 최적의 입지를 갖추고 있지 않습니까! 무려 온라인게입니다. 리그를 세계 최초로 도입한 과인라가 대한민국입니다. 양키 놈과 얼굴의 전화 모뎀 위한 시대에 우리 과의 라 전국 각지에 초고속 인터넷 케이블 깔고 스타 크래프트를 즐기고 고화질의 야동 다운 수 세계 1위에 이름을 올리는 기염을 토했다 IT인프라, 선진국이다.이것입니다.올해 세계 경제 포럼 WEF가 낸 레포트도 ICT분야에서 우리 그와잉라을 세계 1위에 밀어올렸습니다.. 뭐, 그래도 국내 키레키들에는 행정부의 규제가 중소 기업 목을 조르고 서민 경제 파탄 그와잉눙 좌파 공산 주의자 파라다이스지만 현실은 강남 금싸라기 땅에 10조 때리고 부어 사옥 올리려는 보통 비슷 자동차, 중소 기업이 국내 독점·과점의 자동차, 중소 기업이라는 웃픈 상황이군요. 투자 현황만 놓고 보면 이게 자동차 중소기업인지 부동산 중소기업인지 모르겠어요. 아시아, 최근 R&D에 10조를 투자해도 좋은 파업되면서 시국에... 혹시 삼성동의 유전이 폭발했는데 1량만 아직 모릅니까.사실 재미있는 것은 자율 주행이라는 기술보다 법률적인 쟁점입니다. 인공지능으로움직이는차가문제가되었을때, 이 책입니다 은차의 소유자, 운전자, 제 연구자는 누구에게 있는가 하는 것입니다.2026년이 누구의 머리로 어떻게 나 왔는지 모르지만 국회의 이 아이들은 존 그와잉 받겟습니다. 아시아, 최근까지 찾아온 것을 보면 존 그와잉 1 하지 않고 놀고 선진국 라나에 내면 그것은 시찰하면 비행기 티켓을 끊고 해외 순방 다녀온 이후에 미국 독 1정책 법안 대략 복사하고 입법하는 것 같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이렇게 중요한 시기에 편안하게 손을 놓고 있을 수 없습니다.보고서를 읽어보시면 아시겠지만 선진국은 먼저 정책 준비를 위한 중요 토대는 모두 세웠습니다. 자율주행자동차 시험기간 운전자, 중소기업, 보험회사의 책입니다. 범위를 구분하여 데이터 수집 중입니다. 이 부분은 꼭 다들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미국 독 1영국의 사례가 들어 있습니다.도로와 자동차 전반을 감시하고 관리 감독해야 할 행정부, 자동차를 제조하고 판매하는 중소기업, 문제 시 이를 연구해야 할 경찰, 그런 이유로 보험 등 금융기관까지 각 분야에서 협의해야 할 쟁점이 한둘이 아닙니다.마지막으로 고속도로를 제외한 국도를 관리하는 지방행정부의 역할, 정스토리, 정스토리, 정스토리, 정스토리, 중요합니다. 군수님, 도지사님들 멍때리고 시시콜콜하면서 지방자치를 하고 있는데 이건 요즘 준비해야 돼요.하지만 아무리 뉴스를 검색해도 의미 있는 기사가 1줄도 없다는 것이 현실입니다.자율주행의 세계가 도래함에 따라 반드시 이곳에 숨은 비즈니스 기회가 올 것입니다. IT, 마케팅, 서비스, 금융, 운송은 뭐가 될지 모르겠지만 관련 자료를 찾아서 감정하고 있으면 엘도라도가 될지는 누가 알 수 있을까요? 내가 못하면 앞서가는 중소기업에 투자해도 되고. 아무튼 관심있게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