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문어꿈 / 평소에 잘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11:38


    어제 꿈을 꾸는데 꿈속에 문어가 과인이었다!!! 저는 태어나서 한번도 문어의 꿈, 심지어 오징어꿈도 꾸지 않아서 매우 신기했습니다. 정이이야기!! 그래서 하나어과가 되자마자 문어몽해몽 포스팅해야지!! 라고 생각했습니다.ㅋㅋ


    >


    우린 데쳐도, 숙소로도, 영포탕에서도, 낙지치킨도 먹어!!! 생각보다 생활 속에서 쉽게 접하는 낙지 난 어제 내 꿈에 낙지가 나온 것보다 낙지가 아내의 소리! 나왔다는 게 신기했어요.생각해보면, 현재까지 살면서 꿈에 매일 나오는 것만 안 나오는 것이나 동물, 식물이 더 많다는 것을 깨달았어요! 그래서, 왜 문어가 나왔는지 생각해봤는데, 문어치킨을 먹고 잤기 때문이 아닐까.


    그런 견해가 들었어요. ᄒᄒᄒ 지금부터 문어의 꿈 해몽을 시작하겠습니다!!


    >


    사실 좀 더 생생하게 살아있는 문어 사진을 올리고 싶은데, 저는 환상 공포증이 있어요.문어발을보면요즘도소름돋아생긴사진은넣지못하는것같습니다.미안해요 정이 이야기


    대신 귀여운 문어캐릭터 나쁘지 않은 식품사진으로 교체해둘게요!! 즉시, 실로 포스팅에 나서겠습니다.


    >


    이미 저는 바다에서 낙지를 잡는 꿈을 꾸었어요.이 꿈의 경우, 재물운이 밝아지고 무역과 관련된 1에 투자하고 떼 돈을 벌것으로 해석됩니다.또 꿈에서 문어 다리 말린 것을 씹는 꿈을 꾸면 치아와 관련된 병에 걸리거나 가족 간 분쟁이 1어의 날도 모른다 꿈이라고 하네요.


    문어발 씹는 꿈이 흉몽이라니 정말 놀랐어요!!역시 마른 문어발이 아니라 문어로 만든 영포탕이 제 문어회를 먹는 꿈은 전염병이 제 감기 같은 병이 될 수 있다는 꿈이고, 저처럼 보통 문어가 아니라 아주 큰 대왕문어를 잡는 꿈은 운세가 밝아져서 새로 일을 시작하면 성과가 좋아진다는 꿈이다!


    >


    문어 요리를 하기 위해서 도마로 문어를 칼로 자른 꿈은 자신이 최근 1이 도중에서 중단될 수도 있는 꿈에서 꿈에 낙지와 문어가 나오는 꿈은 예쁜 아이를 낳을 꿈입니다


    역시 하과의 신기한 해몽이 있지만 바다 속에서 헤엄치다가 문어가 물 속에서 춤추듯 움직이는 꿈을 꾼다면 뮤지컬이 이과인 오케스트라 같은 멋진 공연을 감상할 수 있고 파티, 모입니다를 열게 되는 꿈이다.문어 꿈에 이런 꿈이 있다는 게 신기하죠.


     


    >


    문어의 꿈은 흉몽도 있지만 길몽도 많군요!! 특히 저는 태몽에서 문어의 꿈을 꾸고 싶습니다.


    여러분도 오늘은 이 글을 읽었으니까 아주 좋은 길몽인 낙지꿈을 꾸실 거예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