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식이유황 효능은 많고 부작용은 적다! MS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00:15

    처음 뵙겠습니다, 라 고무입니다:D돈 하나는 1개월 정도 복용하는 영양제식이 유황 MSM에 대해서 리뷰하고 보려구요.식이황 영양제가 생소할 수도 있지만 저도 그랬어요.저와 제 남편은 뼈가 좀 약한 편인 것 같아요. 남편은 운동을 나쁘지 않고 저는 잘 움직입니다.없어서 관절이 안좋아요. 완전히 정반대네요.그래서 남편이랑 나랑 무릎아프다는 얘기를 자주했는데.. 관절에 좋은 영양제가 없는지 찾아보려고 #관절에 좋은 영양제를 검색했더니 식이유황의 MSM영양제가 눈에 띄었어요! 그래서 구입해서 한달정도 먹어봤는데 결과적으로! 둘 다 요즘 무릎아프다고 얘기안해요!!! #식황 계속 먹으면서 저도 잊어버리고 있었는데 문득 요즘 무릎이 아팠어...? #식물유황의 효능이 뭐가 있는지, 어떤 제품을 먹었는지 부작용이 있는지 실제로 복용후기를 써보겠습니다! ​


    ​​


    >


    >


    검색했더니, 식이유황 제품이 너무 많아서, 좀 싸고... 좋아 보이는 제품을 구매했어요. 영양제 선택할 때, GMP마크 있음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것도 확인하고 2편에서 free배송으로.2개 구입했네요.​​​


    >


    식이황이란? 식이황은 식물성 생명체에서 생합성되는 천연황의 형태인데 인체조직으로 유황성분이 관절, 뼈, 피부, 머리카락에 많이 분포되어 있는 성분이라고 합니다! MSM은 관절, 연골조직을 구성하는 물질로 관절연골의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성분입니다.온몸의 뼈, 피부, 머리카락의 발족을 촉진시키는 중요한 역할! ● 식이황의 효능은? 또 어떤 좋은 효능이 있는지 알아보면 염증완화에도 좋습니다. 면역력도 강화된다고 합니다.피부에도 좋고(유황온천에 가면 피부가 나빠지지 않도록...) 항암효과, 항산화효과도 있다고 합니다.거의 만병통치약인데요.저는 단순히 관절과 뼈의 건강을 위해 마시기 시작했지만 제가 필요한 부분을 채워줄 수 있는 영양제라는 것을 알고 더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쿠쿠쿠


    >


    복용 노하우울 보니 하루에 4알을 먹어야 하나요(눈물)2알씩 오전 저녁으로 먹었음 좋겠다...2번 먹는 것의 힘 번거로움.나 그리고 자기 전에 2알씩 한번만 먹어요 적정 용량을 먹지 않으면 효과가 없다고 보지만...


    >


    ​ 그런데!한달만 먹었고, 하루에 2알씩만 꾸준히 먹었지만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 ​ 식이 유황 복용 후기 ​ ​ 1단 제1 큰 효과는 무릎의 통증이 없어요!!!줄것도 아니고 통증이 없어졌어요.거짓없이 제가 많이 앉아있어서 잘 움직이지 않아서 겨울에는 무릎이 항상 그랬던 것처럼 욱신거렸어요. 그런데 식이유황을 먹으면서 통증이 좋아졌어요.생활 패턴은 동일하지만 통증만 없어진 것을 보면 정확하게 식이 황이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저뿐만 아니라 남편도 무릎 통증이 정확하게 줄어들었어요.관절에 정말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그렇게 해서 조금 불안하긴 하지만, 냉수족증이 너무 심해요.겨울에는 정확하게 발 시린 것, 시험기간 중 여름을 제외하고는 언제나 그랬듯이 발이 시린 사람, 올 겨울은 춥지 않아도 정확하게 발 시린 것이 줄었습니다.하지만 식이유황의 효능중에 발이 따뜻해진다는 말은 없어서... 아닌가? 자주 이번 겨울이 춥지 않아서 그런줄 알았는데, 제가 식이유황냉수족증이라고 검색해보니 식이유황 먹고 냉수족증이라고 본인이 더 많은것 같아요.그리고 식이유황을 먹어서 다리가 조금 따뜻해졌을지도 모르고 자신이 있습니다.굉장히 추운 날은 여전히 구역질이 나지만 그건 다 그렇잖아요. ᄏᄏᄏ좀더오래먹어볼려구.식이유황은 필수적으로 먹어야 한다는 글이 많거든요. 그만큼 우리 몸에 필요한 성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어쨌든 저는 영양제를 한 달 먹고 나서는 관절 통증과 냉수족증에 효과가 있어요!


    >


    #식황 부작용=식황은 부작용이 거의 없는 영양제에 속합니다. 하지만 가끔 몸에서 거부 반응을 일으키는 사람도 있다고 합니다.테스트 기간을 거치는게 좋을 것 같아요.식이황정예기의 부작용 없이 좋은 효능만 있는 좋은 성분이라고 생각합니다.관절에 좋은 영양제, 피부관리(항산화)가 면모, 냉수족증, 염증완화, 면역력강화가 필요하신 분들은 식이황이나 다른 영양제를 드셔도 함께 드시면 좋습니다. 필수 영양제 추천입니다. 돈 내고 먹은 식이유황 복용 후기 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